현재 위치
  1. 게시판
  2. F A Q

F A Q

.

게시판 상세
제목 Q32]제품이 잘못왔어요.
작성자 [교환,반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7-06-13 16:1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61

 A32]

 

주문하신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으로 오배송되었을 경우는

 

고객센터로 접수하신후 간단한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구매사이트 , 문제있는 부분을 기재후)


 한진택배 또는 CU편의점택배를 이용, 착불(위스커부담)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타 택배 이용시엔 문제있는 상품이라도 배송비는 선불로요금을 지불하시고 보내주셔야 됩니다.

 

상품이 도착되는 즉시 최대한 빠른 교환및 환불처리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스커에서는 많은 아이템을 구비해서 판매 하다보니 간혹 상품이 오배송되는 경우가 있답니다.

 

좀더 꼼꼼히 확인체크후 배송해 드릴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는 위스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위스커 [ since 2007 ]
  • OWNER 조재용
  • C.P.O 조재용
  • E-mail bluechojae1@naver.com
  • CALL CENTER 070 7517 3065
  • MALL ORDER LICENSE 신고중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01-11-76074
  • ADDRESS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29-206 2층 201호 위스커 인터넷 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