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 A Q

F A Q

.

게시판 상세
제목 Q14]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작성자 [주문결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7-06-13 15:08: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9

 A14]

 

저희 위스커는 무통장입금의 경우 PM 12시부터 ~ 18시까지는 실시간으로 입금확인문자와 함께

 

이루어 지지만, 그 이외의 입금확인은 입금확인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도 있습니다.

 

[입금확인은 그 날 당연히 100% 확인됩니다. ]

 

이루어 지며, 주문자하실때 입금자분 성함과 실질적으로 입금할때의 입금자분 성함을

 

틀리게 하셨다면,고객센터에 주문자명, 입금자명, 입금금액, 입금하신 날짜, 입금은행

 

을 일러주시면 확인 즉시 입금확인 처리를 해 드리고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위스커 [ since 2007 ]
  • OWNER 조재용
  • C.P.O 조재용
  • E-mail bluechojae1@naver.com
  • CALL CENTER 070 7517 3065
  • MALL ORDER LICENSE 신고중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01-11-76074
  • ADDRESS 인천 광역시 숭의동 118-24 해찬솔 오피스텔 8층 802호 위스커 인터넷 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