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 A Q

F A Q

.

게시판 상세
제목 Q20]주문 내역을 변경 또는 취소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주문결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7-06-13 15:17: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2

 A20]

 

주문하시고 3일내로 입금하지 않으실 경우 전산 시스템상 자동주문취소가 됩니다.

 

주문내역을 변경 또는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변경 또는 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바로 조치를 취해 드립니다.

 

취소요청 하실때에는 실명확인을 위해서 주문자명, ID,연락처, 

 

주문번호를 일러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나간경우에는  제품의 회수가 안되므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는 제품을 받으신후 절차를 거쳐 반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관해서는 매일 오후 3시까지의 요청분에 한해서만 

 

수정됩니다.


변경에 따른 전산의 오류와 배송의 오점이 있을수 있기때문에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위스커 [ since 2007 ]
  • OWNER 조재용
  • C.P.O 조재용
  • E-mail bluechojae1@naver.com
  • CALL CENTER 070 7517 3065
  • MALL ORDER LICENSE 신고중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01-11-76074
  • ADDRESS 인천 광역시 숭의동 118-24 해찬솔 오피스텔 8층 802호 위스커 인터넷 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