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및 반품에 관한
작성자 위스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7-06-13 16:57: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77

 

[교환&반품 안내]


 상품 구매하시기전 색상 및 사이즈를 꼼꼼히 확인해 주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1.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제품을 받으신후 7일이내에

 

(고객센터:070-7517-3065, 이용시간:평일->12:00~18:00, 토요일->12:00~15:00))나 게시판으로

 

교환및 반품 접수 신청을 해주시고, 접수하신 후 3일 안에 도착이 되도록 보내주셔야 합니다.

 

 

 

2.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고객님께서 택배요금을 부담해 주셔야 하며,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위스커[WHISKER]의 실수로 인한 교환,반품은

 

배송료 전액을 위스커[WHISKER]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 :

 

⊙ 왕복배송료 5000원 + 요청서 동봉후 CJ대한통운을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반품: 

 

⊙  2500원을 동봉해서 착불로 보내야 할 경우:

 

 1) 5만원 이상을 구매하셔서 처음에 무료배송을 받으신후 제품 일부를 환불하여도  

 

총 5만원 이상이 되는 경우.

 

2) 5만원 미만의 금액으로 처음구매시 배송료 2500원을 부담하신 경우.

 

⊙ 5000원을 동봉해서 착불로 보내야 할 경우:

               

1) 5만원 미만을 카드로 결제하시고 카드취소(전체환불)를 원하실 경우.

 

→ 카드취소시 (제품금액+배송료 2500원)이 다 같이 취소되어 환불이 되기 때문에.

             
2)
5만원 이상을 구매하셔서 처음에 무료배송을  받으신 후 전부를 환불하시거나  

 

제품일부를 환불여 총 5만원 이상이 안되는 경우.

 

→처음에  무료로 배송해 드린 배송료 2500원을 제하기 때문에.

 

 (CJ대한통운(1588-1255)로 전화하시면 택배기사분께서  원하시는 곳에 직접 방문을 해 주십니다. )



그 외 주문관련 : 제주도및 산간지역의 경우 무료배송과 상관없이 추가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3.불량인 경우에는 동일상품, 동일 사이즈, 동일한 색상으로만 교환해 드립니다.


받아보신 상품에 문제가 있다하더라도 원래 주문하셨던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변심으로 간주되며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4.반품시에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해 주셔야 하며 타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택배기사님께 선불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 착불로 보내실 경우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5. 단순 변심일 경우 적립금으로의 환원 또는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 100% 현금환불을 보장해 드립니다.

 

(단, 적립금으로 예치된 금액은 바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후 카드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거나 게시판을 이용해서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카드취소를 시켜 드립니다.

 

(매입이 잡혀있지 않은 상태라면 바로 취소완료가(승인) 되어 바로 환불조치가 되지만,

 

매입이 잡혀있는 상황에서는  카드사 의 승인을 거처야 처리가 되므로 처리기간(취소요청→취소완료)은

 

약 7일~10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6.상품의 하자일 경우 : 요청서 작성후 교환하실 상품을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서 반송주소로 보내주세요,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

 

교환 또는 환불 반송 주소지 :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129-206  201호 위스커 인터넷사업부(WHISKER 인터넷사업부)

 

 

 

 [교환 및 반품 불가 상품]

 

1.세일 상품은 환불 또는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2. 저희 위스커[WHISKER]는 교환시기가 지난 제품의 경우  공급처에서도 

 

반품을 받아주지 않기때문에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3. 받아보신 상품이 불량인 경우일지라도 착용흔적이 있거나,

 

향기, 세탁, 임의로 수선하신 경우에는 반품은 불가 합니다.

 

4.  라벨이 훼손되었거나 제거된 제품의 경우.

 

5.화이트 색상의 전 상품.

 

6.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오염이 묻어있는 경우.

 

7. 교환 및 환불 접수를 하지 않고 반품을 보내신 경우.

 

8. 반품의사 접수후 7일이내로 보내지 않은 경우.

 

* 1회이상의 반품/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위스커
  • OWNER 조재용
  • C.P.O 조재용
  • E-mail bluechojae@naver.com
  • CALL CENTER 070 7517 3065
  • MALL ORDER LICENSE 신고중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01-11-76074
  • ADDRESS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29-206 2층 201호 위스커 인터넷 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