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및 반품안내
작성자 위스커 (ip:124.58.252.164)
  • 평점 0점  
  • 작성일 2007-06-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86

1. 국내배송 [ 당일발송, 세일 카테고리의 상품 ]

 


국내발송의 모든상품은 [당일~익일발송상품과 동시에 세일상품]으로 


불량과 오발송을 제외한 나머지 단순변심은 


세일품목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불량과 오발송상품일 경우 상품을 받으신후 위스커 고객센터에 접수후


(고객센터:070-7517-3065, 이용시간:평일->12:00~18:00, 토요일->12:00~15:00))나 게시판으로 )


7일이내에 도착되게 해 주세요!





물품을 보내주실때는


간단한 메모지 작성후 ( 성함,연락처,구매사이트,문제있는 부분 기재 ) 


1. 한진택배 택배예약 -> 일반택배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reserve/care_check.jsp?rsr_gbn=A 인터넷 접수(착불)


또는


2. 한진택배 ( 1588-0011 ) 전화접수(착불)


또는


3. 핸드폰 play스토어에서 logishub (로지스허브) 다운후 접수 (착불)


또는


4. 가까운 편의점택배 ( 착불 )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한진택배로 접수하시면 기사분이 원하는 날짜에 픽업방문해 주십니다.




 타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배송비를 선불로 지불하시고 보내주셔야 합니다.











2. 해외통관배송

 


[해외구매대행 수입상품 : 교환&반품안내]

 



단순변심일경우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파손및 오배송 불량에 대한 배송비는


 7일이내 위스커사이트 본사에 도착시


판매자가 100% 부담.




[단순 스크래치,모니터옵션사항에 따른 색상차이,단추구멍막힘,


어느정도의 사이즈오차,단순한 실밥등은 문제있는


상품으로 해당되지 않습니다.]





교환,환불비용[ 동일하게 적용 ]


최초 국제배송비 + 국내배송비 + 해외ems비용 + 관부가세 + 기타보험비용등


[1kg미만기준 왕복 대략 3만원 발생 : 국내 최저요율적용]


배송비는 무게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및 환불을 원할시 해외물류센터가 아닌


위스커 본사이트 주소지로 보내주셔야


 저희 본사측에서 해외로 대행해서 처리해 드립니다.





판매자와 배송비 협의후


간단한 메모지에 성함과 연락처 구매사이트 기재 그리고 반품비 동봉후



1. 한진택배 택배예약-> 일반택배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reserve/care_check.jsp?rsr_gbn=A 인터넷 접수(착불)


또는


2. 한진택배 ( 1588-0011 ) 전화접수(착불)


또는


3. 핸드폰 play스토어에서 logishub (로지스허브) 다운후 접수 (착불)


또는


 4. 가까운 편의점택배 ( 착불 )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배송비를 선불로 지불하시고 보내주셔야 합니다.



한진택배접수시 원하시는 날짜에 기사분이 픽업해 오십니다.





[반품주소 : 동대문구 용두동 129-206 2층 201호 위스커 인터넷 사업부] / 070 7517 3065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위스커 [ since 2007 ]
  • OWNER 조재용
  • C.P.O 조재용
  • E-mail bluechojae1@naver.com
  • CALL CENTER 070 7517 3065
  • MALL ORDER LICENSE 신고중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01-11-76074
  • ADDRESS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29-206 2층 201호 위스커 인터넷 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