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 A Q

F A Q

.

게시판 상세
제목 해외통관상품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위스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23 17:57: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6


해외통관상품의 반품은 반드시 


판매자( 070 7517 3065 / 고객상담시간 : 정오 12~6시까지 )와 배송비협의후


간단한 메모지에 성함과 아이디 연락처 그리고 상품과 함께 배송비 동봉후


한진택배 접수 (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reserve/care_check.jsp?rsr_gbn=A )

또는

가까운 편의점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타 택배 이용시엔 선불로 요금을 지불하시고 보내주셔야 됩니다.


( 수령하신 대한통운 송장번호로 접수하시면 반품이 세관으로 돌아가기때문에

반드시!!!!!!!!!!!!!!!!!!!!! 

한진택배 택배접수(일반택배) 또는 가까운 편의점택배 착불로 보내주셔야됩니다 )



반품주소 :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29-206 2층 201호 위스커인터넷사업부 / 070 7517 306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위스커 [ since 2007 ]
  • OWNER 조재용
  • C.P.O 조재용
  • E-mail bluechojae1@naver.com
  • CALL CENTER 070 7517 3065
  • MALL ORDER LICENSE 신고중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01-11-76074
  • ADDRESS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29-206 2층 201호 위스커 인터넷 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