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 A Q

F A Q

.

게시판 상세
제목 Q8]배송된 제품이 불량이네요?
작성자 [교환,반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7-06-13 14:49: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4

A8] 

 

받으신 제품중 하자가 있는 경우엔 접수후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

 

요청서와 함께 상품을 저희 위스커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된답니다.

상품이 도착하는 즉시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같은 상품으로의 교환일 경우엔 저희 위스커쪽에서 배송료를 부담하지만,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을 원할시에는 불량일지라도 단순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료를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한답니다. 이점 착안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위스커 [ since 2007 ]
  • OWNER 조재용
  • C.P.O 조재용
  • E-mail bluechojae1@naver.com
  • CALL CENTER 070 7517 3065
  • MALL ORDER LICENSE 신고중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01-11-76074
  • ADDRESS 인천 광역시 숭의동 118-24 해찬솔 오피스텔 8층 802호 위스커 인터넷 사업부